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수탁 운영, 오산생명숲어린이집 ‘제4회 졸업식’ 개최
hit. 137 2021-05-27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오산생명숲어린이집에서 지난 2 15일 졸업식을 진행했습니다. 2013 2 28일 개원 이래 4번째로진행된 졸업식으로 아이들의 웃음과 눈물감동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습니다.

생명보험재단은 ‘생명보험재단상을별도로 마련하여 으뜸배려상’, ‘척척박사상’, ‘창의상’ 등을 각각 수여하고,어린이집 생활 모습이 담긴 동영상 CD도 선물했습니다.

생명보험재단 조경연 이사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어린이꿈과 희망을 품고 최선을 다하는 어린이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어린이로 성장하길 바랍니다라며 초등학생이 될 졸업생들에게 격려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생명보험재단은 저출산 문제를 해소하고 차별화된 보육서비스를제공하고자 생명숲어린이집을 건립 및 수탁 운영하고 있습니다오산생명숲어린이집은 안전하고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제공할 뿐 아니라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자랑합니다특히종로생명숲어린이집과 함께 최근 정부가 시행한 어린이집 인증 평가에서는 100점 만점을 받은 바 있습니다.

생명보험재단은 앞으로도 보육 지원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우수한 환경을 제공하고아이들이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디딤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