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기금 노후준비 문화확산 사업 추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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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 112 | 2017-01-11 |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사회공헌기금에서는 자발적인 노후준비 문화를 확산해 국민의 행복한 노후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노후준비와 가족사랑 등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100세 시대, 행복수명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에 걸쳐 진행되며, 특히 올해는 ‘백세인생’을 부른
가수 이애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 행복수명을 이슈화해 노후준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10월 10일(10x10=100)을 ‘행복수명데이’로 정하고 SNS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통형 홍보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하루에 한 뼘씩 행복수명을 늘리자’는 의미로 한 뼘 모양의 엠블럼을 제작하고, 홍보대사 이애란의 히트곡 ‘백세인생’을 노후준비 및 행복수명의 내용으로 개사, ‘100세 시대 행복수명쏭’을 제작하였습니다. 행복수명쏭은 SNS, 극장, 각종 포털 및 옥외 간판에 송출돼 전 국민의 노후 준비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영상확인 방법
1. 행복수명 캠페인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행복수명” 검색 후 “행복수명 페이지”로 이동
2. 행복수명 캠페인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에 “행복수명쏭” 검색 후 동영상 카테고리에서 “행복수명쏭” 클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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