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법인]아동복지실천회 세움, 2021년 수용자 자녀의 가족관계 강화를 위한 통합적 가족상담 프로그램 보고회 성료
hit. 123 2021-12-07

20211111일 남산아래에서 회복으로 가는 길에 만난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2021년 수용자 자녀의 가족관계 강화를 위한 통합적 가족상담 프로그램 보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세움상담실은 부모의 수감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한 친구들이 자신을 스스로 감옥에 가둔 마음을 조금씩 열어보고 아프지만 용기있게 직면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그동안 세움이 수용자 자녀와 가족의 전문석 상담이라는 초석을 마련하며, 수용자 자녀와 가족의 변화와 회복을 위해 함께 걸어온 이야기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고회 시간에는 상담 참여 청소년이 직접 연습한 동화구연과 기타연주를 선보이는 시간과 참여자 어머니께서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나눠주는 특별한 시간도 있었습니다.

아동복지실천회 세움의 신미선 간사는 부모의 수감으로 세상에 버려진 것 같았다는 수용자 자녀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마음 열고 털어놓기까지 한 사람을 소중히 여겨 진심을 다해 만나 주시는 세움의 상담사, 사회복지사가 있어기 때문에 가능했었다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