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대국민 걸음기부 챌린지 ‘생명의 발걸음을 잇다’ 캠페인 실시
hit. 597 2021-08-27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는 국민건강증진 문화 확산을 위하여 사용자 참여형 기부 플랫폼 빅워크와 함께 대국민 걸음기부 챌린지 생명의 발걸음을 잇다캠페인을 실시한다.

생명의 발걸음을 잇다캠페인은 2021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간 진행되며 걸음기부 챌린지 참가자들로부터 50억보의 걸음을 기부 받아 챌린지를 완성하게 된다. 챌린지 참가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한 걸음에 생명보험사회공헌기금 1억원을 담아 코로나19 취약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예정이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활동량이 줄어든 요즘 국민건강 증진을 위하여 남녀노소 누구든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중심으로 바로알고 바로하는 바른건강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

코로나 환경 하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는 걷기운동에 대한 정보와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올바른 걷기 방법과 걷기의 건강관리 효과 등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국민들의 걷기운동 생활화와 걷기운동의 대국민 확산을 위해 걸음기부 챌린지 생명의 발걸음을 잇다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걸음기부 캠페인은 빅워크어플을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따뜻한 발걸음 기부에 동참해준 참가자 중 캠페인 랭킹 순위에 오른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지급이 된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