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위원회 2019 지정법인 사업추진 설명회 실시
hit. 119 2019-03-07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사무처에서는 지난 2월 19일(화), 광화문에 위치한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올해 위원회와 함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는 49개 지정법인 담당자 81명과 생명보험 출연사 담당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사회공헌위원회 지정법인 사업추진 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사무처에서는 위원회 소개 등을 진행하고, 올해 지정법인 사업추진을 위한 전반적인 프로세스 안내 및 올바른 사업진행을 위한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가졌으며 지정법인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지정법인 사업추진 프로세스 안내에 이어 그룹토의 및 네트워크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정법인 제안 출연사와 지정법인 담당자 간의 상호 첫 인사와 함께 사업내용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 가졌습니다. 또한, 지정법인 담당자들은 각각의 약정사업에 대한 소개 및 향후 추진 방향을 설명하며, 올 한해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다짐을 하며 설명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지난 1월 30일 약정식 등을 통해 출연된 약 88억원은 올해 선정된 49개 사회복지·공익기관과 함께 독거노인, 저소득 어린이·청소년 및 다문화가족 등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각종 사회복지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