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신규지정법인 사업추진설명회
hit. 117 2018-05-23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사무처는 4월11일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2018년 신규 지정법인 대상으로 사업추진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박병권 사무처장께서 참가한 17개 지정법인에 대한 환영과 지정법인 사업추진의 취지에 대한 안내로 설명회가 시작되었으며 이후 자세한 사회공헌위원회의 소개 및 신규지정법인의 사업추진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습니다.

설명회는 지정법인 사업추진의 폭넓은 이해를 위해 사회공헌위원회의의 역할 및 산하 운영기관인 재단, 기금, 지정법인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있었으며, 특히 파트너 단체와 복지 사업의 효율적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는 지정법인 사업에 있어서 효율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지정법인의 역할에 대한 강조가 있었습니다.

이어진 지정법인 사업추진 프로세스 설명에서는 보고서 작성원칙 및 제출서류 관련 자세한 안내와 더불어 사업추진 관련 유의사항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함으로써 사업추진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설명을 마치고 사업추진 전반에 관련된 충분한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신규지정법인 실무담당자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설명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