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정기위원회 실시
hit. 118 2017-04-02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328일 광화문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에서 정기위원회를 실시했습니다이수창이경룡 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과 외부위원들그리고 운영기관인기금과 재단의 담당임원들이 참석한 이번 정기위원회는 지난 임시회의 회의록을 확인하는 일로 시작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사업실적을 마감하는 생명보험사회공헌기금과 지정법인의 사업실적 결산과 보고가 진행되었으며 사업내용에대한 추가 질문이 이어졌습니다특히 이번 위원회에서는 2017년새로운 사업수행을 위한 ‘보험사기 홍보예산 증액’과 ‘지방권 생명보험체험관 설립예산’에 관한 2개의안건이 의결안건으로 포함되어 사업의 타당성과 구체적인 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어진 보고안건 시간에는 2016년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사업실적 결산에대한 보고가 있었으며사회공헌위원회 10주년을 맞아 실시된사회공헌 중장기 컨설팅에 대한 결과 및 향후 계획에 대한 한국생산성본부의 브리핑을 마지막으로 2017년사회공헌위원회 정기회의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정기위원회에서는 사회공헌위원회 사업 전반에 대한 올바른 평가 및 향후 사업진행의 방향성 설정 등에 위원들의관심이 높았으며보험사기 예방을 위한 효과적인 홍보에 대한 격려도 이루어졌습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