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키즈스트라의 특별한 무대 ‘올키즈스트라 페스티벌’
hit. 113 2017-04-28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은 지난 4 1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문화소외지역 아동청소년오케스트라 사업 올키즈스트라의 큰 축제‘올키즈스트라 페스티벌’을 진행하였습니다.

문화예술교육을 받을 기회가 부족한 아동청소년들에게 레슨합주무상 악기 대여 등을 통해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원하는 음악교육사업 올키즈스트라(Allkidstra)를 통해아이들은 자존감 향상또래관계 개선미래에 대한 기대감이높아지는 등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키즈스트라 페스티벌’은올키즈스트라에 참여하고 있는 전체 아이들이 모두 함께 참여하여 연주 무대를 선보이는 아이들만의 축제의 장으로무대연주 경험을 통해 자존감 증진동기부여실력 향상을 목적으로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10개 관악단 중 6개 관악단(상위관악단경기부천충남 아산금산추부경남 창원강원 동해) 300여명의 아이들이 참여하여 ‘I will follow him‘붉은노을’‘오 샹젤리제’DisneyOST’ 등 친숙하고 신나는 곡들을 연주하였습니다.

참여했던 아이들은 “연습하는 동안 힘들었지만무대에서 연주하고 나니스스로 뿌듯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열심히 연습해서 다음엔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페스티벌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평소 자신을 드러낼 기회가 부족한 아이들이 이번 ‘올키즈스트라 페스티벌’에서 주인공이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하고건강하게 성장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