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최근소식 지정법인소식

지정법인소식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의 지정법인 소식입니다.


 

재단법인 홍합밸리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과 함께 ‘2020 세상에 임팩트를 더하자! (UP)’(이하 임팩트업) 프로젝트에 참여할 개인, 법인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45일까지 모집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엑셀러레이터인 홍합밸리는 지난 2년 동안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개인, 법인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발굴해 육성하는 임팩트업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구성원이 가치를 부여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원해 왔습니다.

 

올해, 임팩트업 프로젝트는 미래세대(아동 및 청소년)를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또는 예비창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홍합밸리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면평가 및 대면평가를 통해 10개 팀을 선발한 후, 코워킹 스페이스 뿐만 아니라 교육, 네트워킹 및 멘토링 등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또한 세미데모데이 및 임팩트데이를 통해 해당 기업들이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업비와 아시아 시장 진출 인프라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해당 기업들이 취약계층을 포함한 미래세대(아동청소년)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들이 직면할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교보생명 교보다솜이지원센터 차경식 센터장은 우리의 미래인 미래세대(아동 및 청소년)를 위해 보다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임팩트기업 및 예비 창업자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하였습니다.

 

한편, 재단법인 홍합밸리는 민간 전문 창업지원기관으로 기업들에게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팅, 컨설팅 및 투자지원을 제공하며, 또한 홍합밸리 DAY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창업과정의 가치를 알리고 있습니다.

 

< 지원방법 >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 접수 : apply.honghapvalley.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