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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원회 소식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사무처는 411일 생명보험교육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2018년 신규 지정법인 대상으로 사업추진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박병권 사무처장께서 참가한 17개 지정법인에 대한 환영과 지정법인 사업추진의 취지에 대한 안내로 설명회가 시작되었으며 이후 자세한 사회공헌위원회의 소개 및 신규지정법인의 사업추진 프로세스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습니다.

설명회는 지정법인 사업추진의 폭넓은 이해를 위해 사회공헌위원회의의 역할 및 산하 운영기관인 재단, 기금, 지정법인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있었으며, 특히 파트너 단체와 복지 사업의 효율적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는 지정법인 사업에 있어서 효율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지정법인의 역할에 대한 강조가 있었습니다.

이어진 지정법인 사업추진 프로세스 설명에서는 보고서 작성원칙 및 제출서류 관련 자세한 안내와 더불어 사업추진 관련 유의사항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설명함으로써 사업추진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설명을 마치고 사업추진 전반에 관련된 충분한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신규지정법인 실무담당자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설명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